본문 바로가기

응용사례

큐시스 위치안내

광주공장
광주 북구 첨단벤처소로 16-3
화성공장
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공단로 178-17

건축

 Market leader in PDLC technology and manufacturing
홈 > 응용사례 > 건축

자외선 경화형 재료는 전자재료산업 응용분야에서 lcd 필름 패턴용 수지, 자외선 엠보싱 등 폭넓게 이용되고 있습니다.

기능성 고분자분산액정(PDLC) 필름은 건물과 사무실의 커텐이나 블라인드, 파티션을 대신하는 스마트한 공간의 전기 전환 윈도우로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. 전원 OFF의 불투명상태에서는 사생활 보호 역할을 해주며, 전원 ON의 투명상태에서는 공간적 시야 확보를 통해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효과를 나타냅니다. 또한, 유리의 비산 방지 효과와 방범 대책 효과가 있어 안전성 면에서도 장점이 있습니다. 부착형 PDLC 필름은 기존의 유리면을 활용하여 간단히 시공할 수 있습니다.
사무실 / 주거
기존의 유리면에 PDLC 필름을 시공하여 파티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외부로부터 사생활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.
건물의 내외부창에 시공하여 커튼, 블라인드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사무실,주거 on,off사진
건축용 on,off사진
건축용 on,off사진
호텔
스마트 PDLC 필름을 이용하여 제한적인 공간을 유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 활용 및 인테리어 연출의 장점이 있습니다.
호텔 on,off사진
호텔 on,off사진
공장 / 실험실
외부 창으로부터의 회사 정보를 보호할 수 있으며, 업무에 집중할 있도록 도와줍니다.
공장,실험실 on,off사진
병원
진료자의 사생활 보호, 인테리어 연출 및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병원 on,off사진
병원 on,off사진
공간인테리어
다양한 공간 연출을 통해 인테리어의 다양성을 제공합니다.
공간 인테리어 on,off사진
공간 인테리어 on,off사진
에너지 절감형
외부로부터 태양열의 열선 차단 효과에 의한 냉방비 절약 및 실내 난방의 열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 여름철에는 외부의 태양열을 차단하여 냉방시 필요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고, 겨울철에는 내부의 열을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여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.
에너지 절감형 on,off사진
광주공장 : (우)61007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벤처소로 16-3, 전화: 062.971.5300, 팩스: 062.971.5301
화성공장 : (우)18623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공단로 178-17, 전화: 031-351-5302 팩스: 031-351-7811
COPYRIGHTS 2015 © (주)Q-Sys ALL RIGHTS RESERVED.